진흥재단, 전국 시도태권도협회 태권도 용품 지원
상태바
진흥재단, 전국 시도태권도협회 태권도 용품 지원
  • 김해성
  • 승인 2023.04.28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권도진흥재단(이하 진흥재단, 이사장 오응환)은 17개 시도태권도협회를 통해 전국 도장 지원 및 태권도 활성화를 위해 태권도 용품을 지원한다.

17개 시도태권도협회를 대상으로 지난달부터 용품 지원 신청서를 접수 받았다. 서울·대구·대전·울산·경남·경북·전남·전북·제주 등 9개 시도협회를 대상으로 1,909점의 태권도 용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지원 용품은 시도협회 주관 각종 대회를 비롯해 도장 수련생 지원 등에 활용할 예정으로 재단은 5월 초까지 각 협회에 전달하기 위해 신속하게 움직이고 있다.

태권도 진흥 및 보급사업을 펼치고 있는 태권도계 유일의 공공기관인 태권도진흥재단은 이번 지원을 통해 도복 1천여 벌, 보호대 4백여 개, 트레이닝복 등 의류 3백여 벌, 태권도화 1백여 켤레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오응환 이사장은 “태권도 발전을 위해 이번 용품 지원에 함께해 준 ㈜무토에 큰 고마움을 전한다”라며 “도장은 태권도 활성화의 기반으로 도장 지원을 위해 시도협회와 함께하는 기회가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다각도로 노력을 강구해 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진흥재단은 시도태권도협회 지원에 앞서 한국실업태권도연맹과 무주군태권도협회에도 보호대, 의류 등의 태권도 용품을 전달하며 국기 태권도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