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흥재단, 태권도협력위원회 발족
상태바
진흥재단, 태권도협력위원회 발족
  • 김해성
  • 승인 2022.05.27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7개 시도 태권도협회 참여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오응환, 이하 진흥재단)과 17개 시도 태권도협회가 추천한 위원들로 구성된 ‘태권도협력위원회’가 25일 발족했다.

이날 태권도원 운영센터에서 위촉식과 1차 회의를 열고 위원회를 출범시켰다. 협력위원회는 도장 활성화 등을 위한 자문 및 의제 발굴 기구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며 재단이 국기 태권도 발전에 더욱 기여할 수 있도록 각 시도 협회와의 가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태권도협력위원회는 경상남도 태권도협회 한규학 회장을 위원장으로 전라남도 태권도협회 김창호 이사, 충청남도 태권도협회 김영근 전무이사 등으로 구성되었다.

한규학 위원장은 “태권도진흥재단이 올해 초 진행한 태권도장 활성화를 위한 방송 광고 등 태권도 발전과 진흥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것을 태권도인들이 느끼고 있다”라며 “각 시도를 대표하여 위원회에 참석한 위원들과 협력해 일선 사범들에게 더욱 많은 도움과 지원을 할 수 있도록 태권도진흥재단과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태권도진흥재단 오응환 이사장은 “태권도협력위원회 위원들은 국기 태권도 활성화를 위해 우리 재단이 앞장서 수행해 나갈 과제들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제기해 주기 바란다”라며 “위원회를 통해 도장 활성화 등 더 많은 지원방안이 만들어지고 실현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력을 요청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