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아프리카 말라위 태권도 도복 전달
상태바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아프리카 말라위 태권도 도복 전달
  • 황윤경 기자
  • 승인 2024.07.09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저개발 국가와 국내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 어린이들에게 태권도 실기와 정신적 수련을 통해 미래의 꿈과 희망을 키우며 바람직한 인간상을 정립하고 사회의 동량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회장 박범진)는 이번에 아프리카 말라위 친구들에게 행복 나눔 태권도 도복 전달식을 가졌다.

박범진 회장은 어두워질 때까지 바닷가 앞에서 품새, 발차기하는 모습을 보내온 말라위 친구들에게 벅찬 감동과 보람을 느끼고 앞으로도 태권도에 대한 각종 교육과 나눔으로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의 설립취지를 부연했다.

또 비영리단체의 사단법인인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는 해외 저개발 국가와 국내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에 태권도복 및 용품 지원은 물론 전국 보육원을 비롯하여 우리의 손길이 필요한 지구촌 방방곡곡에 태권도 재능기부 및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나아가 그들에게 꿈과 희망을 키워주기 위한 동기유발, 태권도 멘토링 지원,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의 청년이나 보호 종료 아동에게 자립지원, 학교폭력. 사이버폭력, 자살예방 등을 위해 찾아가는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며, 공연 및 호신술 인성 교육, 행복 나누리 문화예술단 공연 등 다양한 지원활동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자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