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A, 제7회 태권도장 교육산업박람회 개최
상태바
KTA, 제7회 태권도장 교육산업박람회 개최
  • 김해성
  • 승인 2022.11.21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2월 17일 부터 18일 까지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7 전시홀에서 개최

 

대한태권도협회(KTA, 회장 양진방)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제7회 KTA 태권도장 교육산업박람회”(이하 박람회)를 개최한다.

오는 12월 17일과 18일 양일간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소재에 위치한 킨텍스 제 7전시홀에서 열리는 박람회는 태권도계 최초의 보고, 듣고, 물을 수 있는 태권도 박람회로서 100여 개의 태권도 교육콘텐츠 및 태권도 산업전 자유 투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전국 태권도 관계자의 교류와 배움의 터전일 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까지 모두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박람회이다.

KTA는 교육관, 스포츠 산업관뿐만 아니라 태권도장 경영ㆍ지도법 경진대회, 국가대표 시범단 공연 등의 부대 행사와 시민이 함께 참여하는 여러 문화행사, 경품추첨, 체험존 등을 다채롭게 운영한다.

KTA 양진방 회장은 “제7회를 맞는 태권도장 교육산업박람회는 2015년 처음 태동한 이래 태권도 유관산업과 지역사회가 상호 발전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왔다. 앞으로도 박람회를 통해 태권도 산업에 더욱더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다양한 스포츠 산업 업체를 태권도계에 받아들이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하여 국민에게 더욱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는 의지를 나타냈다.

금번 박람회는 온오프믹스(https://www.onoffmix.com/event/265474)를 통하여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